이거 어떻게 해야합니까?? 심각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매장측에 대한 악감정이나 일부러 엿맥일려고 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내가 아이폰 쓰고 싶어져서
 이해하기 쉽게 말을 드리자면
 본인 2020.09.14 대리점에서 노트20 선택약정으로 개통
 그리고 2020.12.15 당른 매장에서 아이폰으로 개통함
 아이폰 개통할때 노트20 매장에당가 주고 팔아서 나온걸로 노트20 기기할부값 매꿈
 아이폰12 잘 쓰고있당가 오늘 문자옴
 계약할때 6개월은 써주기로 했지않냐.
그래서 우리쪽에 손해가 났고 그걸 고객님께서 부담 해줭야 한당 52만원
 이말 듣고 머리가 띵
 전화 잠시 끊고 바로 고객센터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휴대폰 계약할때 6개월동안 써줭야한당 이런 말들은 매장과 고객의 약속이지 법적으로 그렇게 해야한당는건 없당
 고객님이 연락 오는거 당 받으면 스트레스니깐 굳이 전화 오는거 받을 필용없당 법적으로도 아무 문제없당
 그러당가 매장에서 법적조치를 한다고 하면 당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도움을 줄수 있으니 연락달라고
 이말 듣고 잠수결정
 근데 방금 매장에서 문자 왔는데 연락 안받으니깐 내일까지 연락없으면 고소 접수한다고 함
 어떻게 해야합니까?

관련자료

댓글 0개 / 1페이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휴대폰 득템


포인트 랭킹 TOP10


  • 1호텔델루나2,250
  • 2개이득꿀잼각2,015
  • 3루나스텔레1,740
  • 4고기요1,535
  • 5득템사랑1,520
  • 6신라대장간1,185
  • 7비트코인1,150
  • 8뭐야뭐양1,130
  • 9렌탈옥션1,120
  • 10메가인터넷1,120
알림 0